728x90
반응형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 중에서도 여러분이 꼭 드셔야 되는데 용이 아 블로그 초보 도는지 부단히 블로그를 어느 정도 많이 했지만 시큰거리고 해당되는 필요한 만점짜리 방입니다 꼭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여러분께 설명드릴 거는요 제 블로그가 저품질 됐어요 저품질 됐어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이 블로그를 그냥 포기해할까요 아니면 블로그 지수 돌리려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가요 그리고 제가 가능할까요 할 수 있을까요 그런 질문들이 상당히 많으십니다 맞아요 굉장히 낙심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꿈이 언니네 만에 팁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집중해 주십시오 돼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요 위에 상태에서 유리 끌어올리는 게 더 쉬워요 이미 제 블로그가 저품질 됐으면 그것은 바로 우리 가정은 정말 정말 어렵습니다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죠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네이버 아이디를 3개를 만드실 하는 거죠 이건희 이런 경우도 되게 하는 거예요 제가 메인으로 썼던 제 블로그가 저품질 되었을 때 부를 수 있는 블로그를 서버 블로그를 메인으로 올리시는 게 첫 번째 방법이에요 포기 알아 하지만 나는 그런 아이들도 없어 지금 아이들을 만들면 특히 활성화시키기가 조금 더 어려워요 하시네 미리 만들어 놓은 100일 전 있냐고 1년 전에도 안 들어오는 아이디를 가지고 내가 쓰고 그 서로 블록을 가지고 메인 블로그처럼 업데이트시키기는 훨씬 더 쉽습니다 제가 메인 블로그에서 통계를 보시면요 그래도 투데이가 높았던 포스팅 있습니다

그것을 위주로 재 포스팅하는 방법인 거죠 서브 블로그에 메인 블로그 인기 있던 포스팅 길을 같이 붙여 서울이라는 것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러면 두 바퀴 돼요 제 블로그가 애인이 되고 이메일 보내 주고 가게 되는 거예요 그게 첫 번째 방법이고요 두 번째 방법은 이런 썩을 블로그에 아이디 좋다 저는 없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교정 여러분 이제 강좌를 듣고 있는 두 번째 경희대 회장이 계신데요 일단 저희 경험담도 알겠습니다 저도 블로그 지수 확인 떨어졌던 속상했는데 약 다 했어요 그렇게 말씀드려 깨닫고 후회를 했죠 갔다 영업은 실수는 누구나 해요 길어서 났네요 바로 씻고 다시 일어설 합니다 저 제 블로그를 끌어올리는 방법은요 말씀드렸죠 아무것도 없는 블로그에서 블로그로 활성화시키는 것보다 더 힘든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가능해요  메인 활성화시키는 방법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우리 모두 부자가 되는 방법 가나에서 벗어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 가지 강좌를 해주었는데요 오늘 돈 없으니까 지금부터 택시 불러 가지고 갈 테니까 꼭 더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 블로그가 저품질 의미를 하는 거죠 그리고 검색창에 제가 포스팅한 내용을 뭐 잠시 맛집이라고 썼으면 제 블로그가 이유가 있었어 하지만 저도 제 블로그는 첫 페이지 두 페이지 세 페이지 어느 어느 페이지에도 제 블로그를 볼 수가 없는 거예요 저 됐는지 안 됐는지 제 블로그 얼마나 활성화되는지를 검사하는 방법 있어요 이것은 제목을 되게 특이하다 쓰는 거죠 보유하는 따닥따닥 174 넣어서 제목과 본문을 똑같이 쓰고 회식 데리고 똑같이 버는 거예요 그거 2시간 안에 얼마나 이게 검색창에 쳤을 때 2시간 안에 불러볼까 최상단에 노출되는지를 보는 겁니다 세상 어디에서 볼 수 없는 쓸쓸한 따닥따닥 이런 거를 제목이 나보고 돈 내놓고 없는 걸로 사진 필요 없어요 그렇게 해 놓고 검색창에 네이버 검색창에 따닥따닥 상자를 쳤을 때 내 블로그가 상술이 되는지를 보면 되는 거예요 아주 간단한 방법이죠 블로그 마케팅 회사에서 블로그 기자단 회사에서 블로그로 돈을 벌려면 그런 식의 테스트가 통과해야 되는 거예요 알겠죠 다 그렇게 따라와 주시면 되고요 일단 제 블로그에서 품바 됐다는 그러다 신을 하게 되는 거죠 하지만 여러분 알게 될 거예요 예 불러보는 됐지만 다시 고구마로 올릴 수 있다는 게 한두 달 두 달 정도 약속을 해 보자 두 달 정도면 있습니다 일단 계획을 잘 달성해야 되는데요

 블로그 올리는 방법은 어떤 사람이 내 블로그 검색 들어가지 때 내 블로그에 오랫동안 하는 거잖아 그리고 가장 핵심적인 방법이죠 블로그가 시키는 방법 올리는 방법은 어떤 사람이 내 블로그에 들어왔어요 검색을 통해 그 사람이 내 블로그에 얼마나 오랫동안 있지 그리고 제 블로그에 표시장 수가 얼마나 많이 일어나는지에 따라서 제 블로그지기가 올라가는 겁니다 예전 강의도 말씀에 죽였죠


 잠실 맛집이라고 오래 블로그 들어왔어요 사람이 그 포스팅을 봤어요 돈이 딱 잠실 맛집 근처에 재밌는 관광지가 있는 거죠 목차에서 내가 고자라니 9월보다 보니까 잠실에 예쁜 카페가 있더라고요 그러면 잠실 가는 김에 가수가라는 생각을 자연스럽게 생각이 의식의 흐름대로 이동이 되는 거죠 그러면 그 카페 또 포스팅이 하는 거예요 그러면 2분의 검색 순위 투데이 일이지만 3일 되는 거죠 분이 제 블로그에 오랫동안 매력적인 거 같아 오랫동안 살펴보고 싶고 하고 싶다 하신 분들은 서로 유지되는 거죠 그런 식으로 이제 굴러가네 활성화되면서 늘어나게 되는 겁니다 이게 핵심인 거예요 어 저 풍화된 블로그를 바꾸는 방법을 핵심은 바로 이거 이거 하나면 충분해 다른 사람이 내 블로그에 있는 고유한 검색어를 생각하셔야 됩니다 연구하셔야 돼요 저 같은 경우에는 제 블로그를 보고 싶긴 키워드는요 바로 키워드가 뭐였냐면 애교 부리면서 설명을 들었는데요 MBTI 성격 유형 검사 해 우리나라 현경면 간다는데 매매 1번에서 20번까지 가슴이 두 개씩 굉장히 많은 거예요 나 실험을 해보는 거야 내가 4W라는 것을 메인 키워드 잘 왔어요 항상 말씀드렸죠 메인 키워드는 제목에 들어가야 된다 그리고 공문에 3번은 교체한다고 말씀드렸죠 그런 식으로 하고 해시태그를 꼭 넣어 주는 거죠 이런 식으로 계속 연결을 하면 애니어그램에 대한 포스팅을 계속 목차에 카테고리 안에 그림에 대한 저거 세 개 이상은 연속으로 올리셔도 됩니다 아주 가까운 시일 안에 오늘은 했으면 이런 식으로 적어도 세 개 이상으로는 시간적 인터넷 짤 도로 그리고 관련된 애니어그램에 대해서 연속으로 포스팅을 해야 된다는 것도 바로 이런 거예요 조금 감이 오시나요 이런 여러분이 고민을 하고 생각을 하셔야 돼요 저는 어떤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를 고구마 시킬까를 생각하는 거죠 여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